드디어 잃어벼렸던 도메인을 되찾다..

 

 

정말 기나긴 여정이었습니다.

 

2014년 6월 도메인 만료 시점에 연장을 하려고 했지만, 국내 .com 도메인 서비스 업체가 도산하여 연장하지 못해 일본 국적의 개XX에게 도메인을 뺏기게 되었습니다.

그 후 도메인 인터셉터를 하기 위해서 1년은 침묵과 함께 기다리다가 2015년 7월 말경 도메인을 되찾을 수 있을 거란 희망을 가졌지만,

일본 국적의 개XX가 도메인 연장을 합니다.

 

에휴~ 포기하고 살기로 했는데...

무슨 바람이 들었는지 몇일 전에 idsam209.com 도메인을 검색하니 과거 등록한 블로그 포스팅 내용만 나오길래 이상하다? 하고
도메인 소유검색을 하니 등록이 가능한 상태로 되어있더군요. 오잉~ 이거 뭐지?

 

아마도 연장신청 후 등록 취소를 한 거 같더군요. 이 시점에서 어느 업체에 등록해야 하나? 하는 고민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년 등록비가 부담되는 부분이라 이름있고 그나마 저렴한 고도몰 도메인 서비스를 신청하였습니다.

 

그런데!!! 아~ 이런...

 

고도몰 측은 블로그 연동을 할 수 있는 DNS 포워딩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는다는군요.

순간 머릿속이 하얗게 되어버렸습니다. 등록한 도메인을 취소하면 또 몇 달을 기다려야 할지 모르기 때문이죠.
고도몰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해도 등록취소 후 바로 재등록이 가능한지는 자신들도 장담을 할 수 없다고 이야기합니다.


고민하다가 1년을 기다렸는데 몇 개월 못 기다리겠느냐는 심정으로 72시간 이내 취소 가능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도메인 등록을 취소하였습니다.
우려와 다르게 고도몰 측에서 등록취소를 하니 바로 등록 가능 상태로 변경이 되네요. 휴~

 

인터넷 검색을 통해 DNS 포워딩 서비스를 지원하는 가비야쪽으로 idsam209.com 도메인을 등록하여 지금의 블로그 연동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 10년을 넘게 사용했던 도메인을 되찾는 이 기분 정말 좋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Trackbacks 0 / Comments 6

오늘도 달리고 달리고 달리고... Since 2004 by 뚜비뚜비뚜뚜바

Notices

Recent Trackbacks

Statistics

  • Total : 668,444
  • Today : 112
  • Yesterday : 350
Flag Counter
다나와리포터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