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us Hibrid Grab (베루스 하이브리드 그랩) 체험기

 


이번 진행할 리뷰는 베루스 하이브리드 그랩입니다.

자동차 대쉬보드위에 장착이 가능한 그랩이라 신청하게 되었는데, 저에게 좋은 기회가 와서 소개를 해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패키지 / 재품 구성  

 


패키지는 단순하면서도 고급스럽습니다. 뒷면에 표기된 내용을 유심히 보게 되는데 베루스의 최소 폭은 62.5mm ~ 최대 105.2mm라고 표기되어있습니다.


호환 기종 리스트가 있습니다.
애플 : 아이폰 6(6s), 6 Plus(6s Plus)  / 갤럭시 : S4~6, S6 Edge, Edge Plus / 갤럭시 노트 : 1 ~5, Edge / LG : G2 ~ 4, G pro,  V10
작은 사이즈의 스마폰은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가로 폭이 최소 62.5mm 이상이 되어야 하니 사용하는 기종의 사이즈를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간단한 설명서와 제품 본체가 들어있네요.




   제품 외형 



베루스 그랩은 안쪽으로 살짝 꺾인 구조와 안쪽에 논슬립 러버가 부착이 되어있습니다. 스마트폰을 꽉 잡아줍니다.

 

원터치 버튼으로 고정할 수 있습니다.



원터치 버튼으로 고정 시 갤 패드로 만들어진 흡착판이 움직이면서 고정이 됩니다.

 


베루스 그랩을 최대한으로 벌려서 실측을 해보았습니다. 10Cm를 살짝 넘습니다. 현재 사용 중이 아이폰 6 Plus를 장착해보았는데 안정적으로 그랩이 됩니다.

이번에는 상하좌우 가동성을 체크해보았습니다.

 


그랩 헤드 부분과 거치대의 마운트 부분을 살펴보았습니다.


타사의 제품의 경우 헤드가 움직이는 경우 헤드 부분을 고정하기 위해서 조이는 장치가 있는 데 비해 베루스 하이브리드 그랩은 조이는 장치가 없습니다.

전체적으로 뻑뻑합니다. 오래 사용하였을 때 헤드 연결 부분이 마모되지 않을까 걱정이 되지만 아마도 아주 먼 훗날에 이야기가 될 거 같습니다.



   마무리  


 

 


제품의 특징은

 

1. 강력한 갤 패드 흡착판의 흡착력 - 한번 장착하면 탈착이 어렵습니다.

2. 한 손으로 그랩가능 - 오른쪽으로 그랩을 밀어서 장착합니다.

3. 상하좌우 고정이 잘되는 견고한 거치대 헤드

 

유일한? 단점이라면  갤 패드 탈착이 너무 어렵습니다.

그러한 이유로 처음 부착시 위치 선정을 잘해서 부착하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이상 믿고 쓸 수 있는 스마트폰 거치대 베루스 하이브리드 그랩 체험기였습니다.

 

 

"이 사용기는 아이스픽와(과)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Trackbacks 0 / Comments 0

오늘도 달리고 달리고 달리고... Since 2004 by 뚜비뚜비뚜뚜바

Notices

Recent Trackbacks

Statistics

  • Total : 694,781
  • Today : 336
  • Yesterday : 337
Flag Counter
다나와리포터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