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 영화

미이라 ( The Mummy, 2017 )

by 뚜비뚜비뚜뚜바 2017. 6. 6.
728x90
반응형


일시 :  2017-06-06 (화) 08:45 ~ 10:45

장소 : 롯데시네마 노원 9관

좌석 :  J열 10번 ~ 12번

장르 : 액션, 판타지 | 미국 | 110분 | 2017 .06.06 개봉 
 
감독 : 알렉스 커츠만

주연 : 톰 크루즈(닉 모튼), 소피아 부텔라(아마네트), 애나벨 월리스(제니 할시). 러셀크로우(헨리 지킬박사),제이크 존슨(크리스 베일)


★★★★★★★★★★★★★★★★★★★★★★★★★★★★★



다크 유니버스의 새로운 시작으로 첫 스타트를 끊은 미이라를 보러 가족과 같이 극장을 찾았습니다.

이후 라인업으로는 19년 개봉 예정인 프랑켄슈타인의 신부, 미정 투명인간, 늑대인간, 해양 괴물, 반 헬싱등... 유니버설에서 출시했던 캐릭터 라인을 새롭게 리부트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뭐.. 이 부분은 마블이 워낙 탄탄하다 보니 ...

영화로 돌아와서 우리가 이전에 재미있게 보았던 미이라 시리즈하고는 전혀 다른 분위기에 미이라입니다.
어떻게 보면 이게 뭐야? 또 다르게 생각해보면 음.... 그런대로 괜찮군.. 이런 느낌?

톰형이 나오기에 믿고 봤습니다만..... 영화에서 톰형만 따로 꺼내어 보면 미션임파서블 같은 느낌? 하지만 영화에 끼워 놓으면 뭔가.... 뭔가 좀 아쉬운... 그런 진행입니다.

더욱이
 

뭐 크로스 오버 진행이라 그러려니 했지만 지킬엔 하이드 등장에 왜?? 꼭 여기에 나와야 했어??라는 물음을 던지지 않을 수  없는 설정.
정말 괴기했습니다.

그닥 존재감도 없고 감동도 없이 스토리라인에 시선과 흐름을 뺏겨버렸습니다.

전작 미이라는 강하면서 목적이 뚜렷했다면 이번 미이라는 강한 것 처럼 보이지만 뭔가 미숙한 느낌?과업을 완성하려다 톰형의 밀땅에 넘어가서 99.5%에서 멈춰버리지만 뭔가 적극적이지 못한 느낌..... 

그러합니다.

뭔가 잔뜩 기대를 하고 가면 재미가 없고 아무런 생각 없이 보면 재미있는 그런 팝콘 무비입니다.

쓸데없이 잠자는 공주는 깨워가지고 소란스럽게 만드는지.... 앞으로 잠자는 공주는 계속 잠자는 걸로..

마지막으로 톰형의 명대사를 끝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 넌!  내 이상형이 아니야!! "

톰형도 매력 없는 미이라와 평생 한다고 생각하니 견딜 수 없었던 거 같았습니다. ㅎㅎㅎ

국내 최초 개봉이기에 로튼토마토 지수를 확인이 불가능하네요.

요즘 흐름을 보면 나름 메이저 영화사에서 시사회를 많이 가지지 않는 걸 보면 확실히 그 영화는 흥행에 기대하지 못하는 거 같습니다.

시사회와 같은 마케팅으로 재미를 못 볼 거 같은 영화들은 죄다 예매권 이벤트로 돌리는 느낌이 드네요.


이 흐름이 맞는지는 좀 더 지켜봐야겠습니다.


#미이라 #2017 #난재미없게봤어 #뚜비뚜비뚜뚜바 #idsam209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