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컴퓨터 BOSSMONSTER MLv 67 게이밍마우스

이번에 한성에서 정말 괜찮은 물건을 내놓은 거 같습니다. 패키지를 제거하고 마우스를 손을 잡았는데
전기가 찌릿~~ 했습니다. ㅎㅎ 조금 과장되어 보이지만 스틸시리즈 매니아로 센세이 마우스를 잡는 느낌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센세이가 단종되고 오픈 금형이 되면서 여러 업체에서 비슷 비슷한 외형으로 출시를 하고 있는데 사이즈가 비슷해서 그런지 
손이 그립감을 기억하네요.



암튼 괜찮은 그립감에 PMW3360을 센서를 탑재하고도 2만 원대에 판매가 되는 정말 괜찮은 놈입니다.



커뮤니티 정보에 의하면 아마존에서 판매되는 닉세우스 레벨 마우스와 똑같은 마우스라고 하네요.


자.. 그럼


한성컴퓨터 BOSSMONSTER MLv 67 게이밍마우스 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언박싱

 

 

 

    스펙

 

 

 

    제품 살펴보기

 

.

마우스 하우징 윗부분은 러버 코팅처리가 되어 뽀송함이 느껴졌습니다.

오른손 전용 마우스로 마우스의 오른쪽에 사이드 버튼이 없으며 재질은 플라스틱 사출 그대로의 모습입니다.

하우징 윗부분의 로고 부분과 하단의 LED 라인에 은은하게 LED가 들어옵니다.

마우스의 왼쪽의 편안하게 사용 가능한 위치에 사이드 버튼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휠 스크롤 버튼은 스파이크를 연상시키는 돌기가 있는 러버 재질로 되어있어 스크롤 조작시 안정감이 있습니다.

바닥면의 피트는 센세이보다는 살짝 작네요.

Designed In The USA ??

로컬 제품으로 판매되는 마우스는 대부분 중국에 있는 업체 샘플 카탈로그에서 선택하여 찍어오는 게 보통인데 이번에는
미국 업체의 제품을 초이스 해왔네요.

케이블은 유연한 PVC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는 간단합니다.

Key 메뉴에서는 버튼의 기능을 변경하거나 매크로 지정을 할 수 있습니다.

Assign Macro → Macro Manager를 이용하여 매크로를 등록 후 매크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매크로 입력시 딜레이 타임 여부를 선택하여 입력을 하면 됩니다.

게이밍 마우스로 출시를 하였기에 게임에 관련된 기능이 뭐가 있는가 찾아봤는데.... 오.. 있네요.

Double Click / Three Click 그리고 Fire Button입니다.

다중 클릭에 대한 기능을 버튼에 부여하고 버튼을 누르면 두 번 또는 세 번 입력되는 구조입니다.

특히 Fire 버튼의 경우 타사의 기능 부여 후 무한정 눌리는 기능이 아닌 버튼을 누른 클릭 수와 딜레이 타임을 지정할 수
있는 게 특징입니다.


위의 메뉴에서 입력한 데로 Times : 5 / Delay 1ms 로 선택 후 확인해보면

5번을 순식간에 누르고 지나갑니다. 이번에는 게임에서 활용도가 가능한지를 테스트하기 위해 여러 차례에 걸쳐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조건을 찾기가 힘드네요.

딜레이 타임을 30ms, 50회 누르는 설정으로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돌격형으로 사용하는 P90 총기를 주로 사용하는데 탄창이 50발입니다.
위의 세팅으로 Fire 버튼 테스트시

35발이 나가네요. 딜레이 타임과 격발 수가 연관이 있을 거 같은데 딜레이 타임이 빠르면 격발 수가 줄어듭니다.

개인이 세팅하기 나름이기에 혹시나 이 기능을 사용하시려고 한다면 시간을 투자하셔야 할 듯합니다.

Performance 메뉴에서는 USB 폴링 레이트와 DPI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헐... DPI 변경이 총 8단계입니다. 이건.... 좀... 많죠?

DPI는 최소 100  ~ 최대 12,000까지 지원하며 변경 단위는 100 단위입니다.


기본값으로 400 / 800 / 1200 / 1600 / 2000 / 3200 / 5000 / 12000으로 세팅되어 있습니다.


DPI 단계가 8 단계이지만 위의 V 표시를 체크하는 만큼 DPI 단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단계를 원하면 V 표시를 1개만 체크하면 되고 2단계를 원하면 2개만 체크하고 체크된 Level에 DPI 값을 입력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Light 메뉴는 Performance 메뉴의 해당하는 컬러로 컬러 박스를 클릭하면

팔레트 메뉴를 이용하여 원하는 컬러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DPI 변경에 따른 실제 LED 효과를 찍어봤습니다.

 

 

   게임 테스트

 


동영상을 위해서 카메라를 따로 장만해야 할 거 같네요.

액션캠으로 촬영을 하는데.... 녹화가 되는 줄 알고 열심히 게임을 했는데.. (그것도 1등) 녹화가 안되었다는.. ㅎㅎ


빌딩 창문이 깨진지 모르고 떨어지는 컷입니다. 마치 고스트 인 더 쉘을 보는 느낌입니다.

암튼 편안한 그립감과 버튼 클릭감이 좋아 에임이 잘 맞아떨어졌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한성컴퓨터 BOSSMONSTER MLv 67 게이밍마우스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스틸시리즈가 센세이 쉘에 3360센서가 탑재된 마우스를 출시하길 기대했었는데
센세이 쉘을 버리는 바람에 단종된 제품이라도 구해보려고 해외 사이트란 사이트를 모두 뒤져봤던 거 같네요.

저처럼 센세이 단종 이후 동일한 모델을 찾아다니셨던 유저분들이라면 100% 동일한 외형에 최신 3360센서를 탑재하고
있는 한성컴퓨터 BOSSMONSTER MLv 67 게이밍마우스를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정말 가성비 면에서 손색없는 제품으로 만족하실 거라 의심치 않습니다.


이상으로 한성컴퓨터 BOSSMONSTER MLv 67 게이밍마우스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도 신박한 제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이 사용기는 한성컴퓨터와(과)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한성컴퓨터  #BOSSMONSTER #MLv67 #게이밍마우스 #센세이쉘 #3360센서 #가성비마우스 #뚜비뚜비뚜뚜바 #idsam209

Trackbacks 0 / Comments 0

오늘도 달리고 달리고 달리고... Since 2004 by 뚜비뚜비뚜뚜바

Recent Trackbacks

Statistics

  • Total : 978,796
  • Today : 401
  • Yesterday : 1,113
Flag Counter
다나와리포터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티스토리 툴바

analytics.com/analytics.js','ga'); ga('create', 'UA-77536230-1', 'auto'); ga('send', 'page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