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STORMX H2 헤드셋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제닉스에서 하반기에 출시한 STORMX H2 헤드셋입니다.

박스 개봉 후 제품을 보면서 느낀 점은 꽤 마감이 좋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리뷰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리뷰~ Start!!

 

 

    제닉스 STORMX H2 헤드셋 - 언박싱


 

어~~ 큰일이다. 동영상으로 모든 리뷰가 끝난 거 같습니다. ㅎㅎ

디테일한 사진을 추가해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제품 스펙



제닉스 STORMX H2 헤드셋은 200g의 가벼운 무게를 가진 스테레오 타입 헤드셋으로 최저가 2만원 초반
가격(리뷰 작성일 기준)으로 판매되는
가성비가 좋은 제품입니다.

 

 

    제닉스 STORMX H2 헤드셋  살펴보기

 

제닉스 STORMX H2 헤드셋을 헤드폰 스탠드를 이용하여 전체 모양을 잡아보았습니다.

제닉스 STORMX H2 헤드셋은 오메가 기호같이 아래쪽으로 갈수록 모아지는 형태로
이런 형태의 경우 장점(착용 시 밀착감), 단점(두상에 따라 귀를 누르는 압이 세다)을 가집니다.

제가 리뷰하게 되는 제품은 그린 컬러로 블랙과 그린의 조화가 과하지 않은 콤비네이션을 뿜어냅니다.

측면의 하우징 모습을 보고 금속을 타공한거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자세히 보니 플라스틱 사출이라는..

디자인적으로 보아도 오래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입니다.

헤어밴드 안쪽에는 왼쪽과 오른쪽을 구분하는 표시가 있습니다.

헤어밴드 끝자락에 마감재에는 STORMX 마크가 딱!!

헤어밴드는 바깥쪽은 검정색 비닐 가죽이지만 안쪽에는 녹색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이어캡 하우징의 모습입니다. 검정색 사출보다 제품 로고 STORMX H2 각인이 눈에 들어오네요.

마이크는 철심이 들어간 코일형 금속과 투명 PVC가 입혀진 상태입니다.

딱 고정이 되는 맛은 없지만 적당히 잘 구부러지고 코일형 금속의 녹 방지를 위해 투명 PVC로 마감한 느낌입니다

마이크 끝단 안쪽에 콘덴서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이크 몰딩 끝에 마이크 끝단까지 약 13Cm의 길이로 헤드셋 착용 시 (제 기준으로) 송곳니까지 넉넉하게 마이크가
다가옵니다.

게임 중에 음성쳇을 하는 유저분들이 딱 좋아할 만한 길이인 거 같습니다.

단선 방지를 위한 마이크, 케이블에 몰딩은 아주.. 아주 단단해 보입니다.

이어패드는 타원형으로 오버이어 타입으로 50mm 유닛을 사용하는 제품처럼 넉넉하지 않고 40mm 드라이버를 사용해서
그런지 딱 귀 사이즈만 커버합니다.


그렇다고 귀가 눌리거나 하지는 않는다....

직관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볼륨 컨트롤러입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마이크 On/Off와 볼륨을 조절할 수 있죠.

마이크와 스테레오 단자의 모습으로

잭의 몰딩은 납작한 타원형 구조로 되어있으며 몰딩 끝부분에 컬러로 마이크와 스테레오를 쉽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아시죠? 마이크는 핑크, 스테레오는 그린

케이블 전체 두께와 Y자로 분리되는 마이크와 스테레오 케이블의 두께가 살짝 차이가 납니다.

 

 

    착용감, 사운드

 

착용감을 설명하기 위해서 자료를 준비하였습니다.

헤어밴드에서 이어컵 하우징까지 오메가 기호처럼 휘어있다 보니 이어패드가 V자 형태가 됩니다.


위에서 장. 단점을 설명했듯이 머리는 누르는 압이 강하게 느낄 수 있는 ( 두상의 좌우가 넓으실 경우 ...) 구조입니다.

이처럼 헤드셋을 좌우로 벌려도 11자 형태가 되지 않기에 길이 조절을 통하여 극복을 해야 편안한 착용이 가능합니다.

제닉스 STORMX H2 헤드셋은 일반적인 게이밍 기어의 사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이파이 헤드폰과 같은 깨끗함은 제공하지 않지만 게임에서 필요로 하는 묵직한 타격감을 확실히 제공을 해줍니다.



평소에 사용하는 헤드셋과 사운드가 살짝 다르게 느껴졌지만, 게임 한두 판 정도 하니 적응이 되네요.

 

 

    마무리

 

지금까지 제닉스 STORMX H2 헤드셋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이 제품은 타깃이 정확한 제품입니다.

제품 상세 설명에서도 표현하고 있둣이 합리적인 가격, 게이밍에 맞는 성능을 원하는 유저를 위한 타깃으로 하는 제품입니다.



약 200g 무게의 가벼움, 흠잡을 곳 없는 마감. 가격 대비 퀄리티가 꽤 괜찮은 제품입니다.


헤드셋을 사용하는데 케이블 단선으로 인하여 소리가 이상하거나 마이크가 안되시는 불량이 자주 겪으신다면
제닉스 STORMX H2 헤드셋을 살짝 권해봅니다.

왜냐? 부담 없잖아요.  ㅎㅎ


이상으로 제닉스 STORMX H2 헤드셋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도 신박한 제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이 사용기는 (주)제닉스 &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외부간섭이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


#제닉스 #STORMXH2 #스톰엑스 #헤드셋 #게이밍헤드셋 #가성비좋다 #뚜비뚜비뚜뚜바 #idsam209

 

Trackbacks 0 / Comments 0

오늘도 달리고 달리고 달리고... Since 2004 by 뚜비뚜비뚜뚜바

Recent Trackbacks

Statistics

  • Total : 946,514
  • Today : 410
  • Yesterday : 1,250
Flag Counter
다나와리포터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티스토리 툴바

analytics.com/analytics.js','ga'); ga('create', 'UA-77536230-1', 'auto'); ga('send', 'page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