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 영화

더 포리너 ( The Foreigner, 2017 ) 시사회

by 뚜비뚜비뚜뚜바 2018. 2. 9.
728x90
반응형

몸상태가 안 좋아 포스팅이 늦었습니다.

일시 : 2018-02-06 (화) 20:10 ~ 22 : 14

장소 : CGV 용산아이파크몰 18관 B열 11, 12번

장르 : 액션 | 영국 , 중국 , 미국 | 114분 |  2018 .02.07 개봉 
 
감독 : 마틴 캠벨

출연 : 성룡(콴), 피어스 브로스넌(리암 헤네시)

 

★★★★★★★★★★

 

성룡이 돌아왔습니다. 우리의 영원한 따거~~

 

65세라는 나이에도 열심히 맨손 액션을 선보이고 있으신 게 대단합니다. 제발 다치지 마시고 오래오래 뵐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영화 예고편 내용대로 주인공 콴(성룡)의 딸이 폭탄테러에 희생자가 되어 테러리스트를 찾아 복수하는 내용입니다.

영화는 단순 코드로 복수 타겟을 찾아 무조건 직진을 하는 콴(성룡)의 내용을 메인으로 하고 있으며 여기에 영국과 아일랜드의 상황을 버무려 놓았습니다.

 

복수무정 스토리의 주인공이 콴이라는 인물이 그냥 중국인이라는 기본 설정으로 시작하지만 콴이 뭔가 한 건 할때마다 이 사람 뭐야?

이 사람 과거에 이런 사람이래? 식의 생뚱 맞는 이력이 추가될 때마다 조금 황당했다는...

 

그러고 보니 감독이 과거에 만들었던 " 엣지 오브 다크니스 " 와 비슷한 사건구성과 흐름으로 진행이 되는 거 같네요.


스토리 부분에서는 개연성이 충분히 설명되지 않고 급조되는 느낌이 들지만 성룡의 액션이 영화를 살린 거 같습니다.

 

킬링 타임용으로 손색없지만 그 이상을 바라긴 무리인인 영화 성룡이 주연하는 테이큰 같은 " 더 포리너 "였습니다.

성룡의 나이가 나이인지라 그 나이에 대역 없는 액션 연기를 한다는 것을 감안하면 충분히 볼만한 액션이다는..

 

#더포리너, #따거, #성룡, #복수무정, #테이큰, #뚜비뚜비뚜뚜바, #idsam209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