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이야기/헤드셋 | 스피커 | 이어폰

몬스타기어 데빌스킬 GUTS PRO 7.1 채널 하이앤드 게이밍 헤드셋

by 뚜비뚜비뚜뚜바 2018. 7. 2.
728x90
반응형


이번에 리뷰하는 제품은 몬스타기어의 데빌스킬 GUTS PRO 가상7.1채널 하이엔드 게이밍 헤드셋입니다.


지금까지 접해보지 못한 57mm 대형 드라이브 유닛을 사용하는 제품인데요. 가상 7.1채널과 진동을 지원하는 

게이밍 기어입니다.

 

리뷰를 통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리뷰~ Start!!

 

 

     언박싱

https://youtu.be/3vAaaGkuaCY

 

 

     패키지


몬스타기어 데빌스킬 GUTS PRO 7.1 채널 하이앤드 게이밍 헤드셋의 패키지 모습입니다. 핏물이 들은 검 위에 표현되는 

로고가 인상적이네요.


패키지 오른쪽 면에는 헤드셋 모습이 보입니다.

패키지 측면에는 몬스터기어의 로고와 실제 제품의 측면 모습이 보이고 그 아래엔 고객지원 정보와 홈페이지 정보가 

인쇄되어있습니다.

패캐지 뒷면에는 제품의 스펙 정보가 인쇄되어있습니다.

어??? 패키지 어디를 살펴보아도 KC 인증이 보이질 않네요.

 


     스펙 정보


패지키에는 표기가 안 되어있는 KC 인증 번호가 제품 상세 설명에는 표시가 되어있네요.


몬스타기어 데빌스킬 GUTS PRO 7.1 채널 하이앤드 게이밍 헤드셋은  다나와 최저평균가 41,000원대 판매가 되고 

제품입니다.

 



 

     제품 살펴보기

 

몬스타기어 데빌스킬 GUTS PRO 7.1 채널 하이앤드 게이밍 헤드셋의 모습입니다.

금속 재질의 와이어 프레임과 서스펜션 헤어밴드 구조로로 밴드 위에는 몬스타기어 데빌스킬 로고가 각인 되어있습니다.

서스펜션 구조의 헤어밴드는 착용 시 신축성 있게 늘어나 편안한 착용감을 주고 있습니다.

헤드셋의 오른쪽 측면 모습입니다. 헤드셋이 일반적인 유선형 모델과 다르게 45도 앞으로 꺾이는 다각형 디자인입니다.

뭐랄까? 사이버틱한 느낌? 기존에 헤드셋 디자인보다 독특한 게 좋았습니다.

헤드셋의 왼쪽 측면 모습인데요.

왼쪽에 메인 케이블이 연결되는 구조로 케이블과 마이크 부분의 꺾임을 방지하는 두툼한 몰딩이 보입니다.

마이크는 130mm로 너무 길지도 짧지도 않은 적당한 길이이며 플렉시블 구조이긴 하지만 딱! 고정되는 맛은 없습니다.

뭐랄까? 원하는 위치로 구부려 놓으면 살짝 쓰윽 풀리는 흐느적거리는 느낌입니다.

마이크는 꽤 고오급스러운 디자인입니다. 

보통은 몇 개의 슬라이딩 버튼과 아날로그 다이얼 구조이지만, 몬스타기어 데빌스킬 GUTS PRO 7.1 채널 하이앤드 게이밍 

헤드셋은 모든 기능 버튼이 푸쉬버튼으로 되어있네요. 꽤 공들인 느낌입니다.

케이블은 5mm 두께로 구부림에도 유연한 비닐 소재의 PVC 재질을 사용하였으며 전자파 차단을 위한 페라이트 코어와 

실버 재질의 USB 단자를 사용하였습니다.

 

 

          

     제품 특징

 

- 57mm 드라이브 유닛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57mm 드라이버가 장착된 몬스타기어 데빌스킬 GUTS PRO 7.1채널 하이앤드 게이밍 헤드셋의 

모습입니다.

이어패드는 가장 긴 쪽을 기준으로 가로 105mm, 세로 130mm 정도인데 상당히 큰 편이네요.

두께는 약 25mm로 폴리우레탄 소재의 인조가죽을 사용하였으며 쿠션감이 좋았습니다.

헤드셋을 착용 시 피부가 닿는 느낌으로 밀착감이 상당히 좋은 편이었습니다.

 

- LED 효과

먼저 헤드셋 유닛 하우징의 LED 효과입니다. USB 연결 시 Red LED로 점등됩니다.

마이크 또한 USB 연결 시 자동으로 Red LED가 점등되는데 마이크 On/Off와 상관없이 계속해서 Red LED로 점등되어있습니다.

컨트롤러의 LED 점등 모습입니다. 컨트롤러의 LED는 기본 Blue 컬러로 점등되지만,  진동기능 사용 시  (( V )) 진동버튼에

Red LED로 변경되며 사운드에 반응하여 점멸합니다.

음악이나 게임을 하지 않는 사운드가 들리지 않는 상태에서는 Red LED 점등상태로 유지됩니다.

또한 마이크의 경우 마이크가 On 시 Blue LED, 마이크 Off 시 Red LED로 점등되어 사용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버튼을 눌러 귀로 들리는 소리로 진동 여부를 판단했다면 데빌스킬 GUTS PRO는 LED 컬러로 진동 여부를

알 수 있다는 점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 소프트웨어

 

몬스타기어 데빌스킬 GUTS PRO 7.1 채널 하이앤드 게이밍 헤드셋에는 C-Media 사의 108B 칩셋이 사용되었습니다.

별도의 스킨 변경 없이 C-Media의 레퍼런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네요.

소프트웨어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가상 7.1채널 활성화 이후

Xear Surround Max를 지원하는 점입니다.

서라운드 맥스가 지원되지 않는 제품의 경우 가상 스피커 유닛을 머리 주변으로 이동시켜주어야

가상 7.1채널 효과를 크게 느낄 수 있지만 서라운드 맥스가 지원된다면 가상 스피커 유닛 이동 없이도

가상 7.1채널 사운드를 크게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마이크 증폭도 제공하고 있어 적절하게 이용하면 좋습니다.

 

- 진동기능

 

일부 게이밍 헤드셋의 경우 진동 기능이 심하게 적게 느껴지는 제품도 있지만 몬스타기어 데빌스킬 GUTS PRO 7.1 채널

하이앤드 게이밍 헤드셋의 진동 기능은 일반적인 진동 헤드셋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게임테스트

 

 

며칠을 카운터스트라이크 Go를 해보면서 사운드를 느껴보았습니다.


일반적인 게임밍 기어에서 들려주는 둔탁함이 있는 사운드를 들려주고 있습니다. 그로 인하여 게임 시 총기류의 타격감을

상당히 좋으나 음악이나 영화감상 시 뭔가 묵직하게 들리는 사운드는 살짝 깨끗하지 못한 불편함을 줍니다.


57mm 드라이브 유닛을 사용하는 제품이라 해상력이 좋은 드라이브 유닛이 사용되지 않았을까? 하는 기대를 하였는데

생각만큼은 아니었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몬스타기어 데빌스킬 GUTS PRO 7.1 채널 하이앤드 게이밍 헤드셋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이 제품은 역대급으로 큰 디자인으로 널찍한 이어패드가 보여주듯이 착용 시 꽉 찬 느낌으로 편안함을 줍니다.

헤어밴드와 이어패드의 착용감은 정말 최고네요. 거기에 버튼 구조의 컨트롤러가 편리하고 직관적인 제품입니다.

여기까지는 하이엔드 제품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입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제품명에 하이엔드 게이밍 헤드셋이라는 타이틀과 다른 사운드를 들려주고 있다는 점인데....

완벽한 외형과 더불어 사운드까지 완벽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 제품이었습니다.


이상으로 몬스타기어 데빌스킬 GUTS PRO 7.1 채널 하이앤드 게이밍 헤드셋 리뷰를 마칩니다.

 

다음에도 신박한 제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이 사용기는 몬스터기어와 네이버 플레이윈도를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외부의 간섭없이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