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자우버에서 출시한 렌즈 클리닝 일회용 티슈입니다.
이 제품의 정체는 안경, 카메라 렌즈, 스마트폰 액정 등 우리가 늘 보고 만지는 그러한 제품을 깨끗하게 볼 수 있게 해주는
제품으로 일반 물티슈가 아닌 휘발성 성분이 포함된 1회용 클리닝 티슈입니다.
자우버 렌즈 클리너는 독일업체와 기술 제휴로 OEM 생산을 하고 있으며 폼알데하이드 검출 無, 99.9% 항균처리를 한다는
광고를 보고 체험단 신청 후 좋은 기회가 되어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리뷰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뷰~ Start!!
패키지
자우버 렌즈 클리닝 일회용 티슈 200매 패키지의 모습입니다.
시중에서는 50매, 70매, 150매, 200매 순으로 다양한 용량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과거에 유사한 제품을 사용했던 경험으로 조언해 드리자면.... 한방에 큰 걸로 구입하시는 게 좋습니다.
자주 쓰는 만큼 소모량이 빠르거든요. ㅎㅎ
측면에는 사용방법과 세척 그리고 99.9% 항균 작용을 하다는 안내가 인쇄되어있습니다.
패키지 뒷면에는 사용 시 주의 사항 그리고
사용범위에 대한 설명이 사진과 함께 쉽게 알아볼 수 있게 인쇄되어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렌즈류 (안경, 선글라스, 카메라 등)와 액정류 (스마트기기 및 웨어러블 디바이스 등),
디스플레이 류 (모니터, TV 등)에 사용 가능합니다.
품질 표시 안내에는 제품의 화확물질에 대한 설명이 인쇄되어있습니다.
우리가 보통 안경을 닦을 중성세제를 사용하라고 이야기를 많이 하는데 자우버 렌즈클리너는 액성이 중성이네요.
포인트 특징 및 스펙정보
제품을 홍보하는 내용에서 일부를 발췌하였는데요. 앞서 설명했던 대로 렌즈류 및 액정류에 탁원한 클리닝이 가능합니다.
아.. 이게 정전기 방지도 가능하군요. 기존에 타사 제품을 이용할때는 단순 클리닝 목적으로 사용했던 터라 이런 부가적인
기능이 있는지 몰랐네요.
스펙 정보를 보면
발암물질 無 검출 (벤젠, 비소, 폼알데하이드) 가 명시되어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클리닝 티슈의 주 성분은 알코올, 에탄올, 정제수, 그리고 레몬향을 내는 원료가 사용된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사용해보기
200매 패키지를 개봉하면 촘촘하게 들어있는 개별 포장된 일회용 티슈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개별 포장이지만 패키지 안에서 깔끔한 형태를 유지하기 위해서 2개가 1조로 붙은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과장봉지 뜯듯이 쉽게 분리가 되니 참고하시고요.
절취선을 기준으로 일회용 포장재를 뜯어보면 사진과 같이 티슈가 살짝 튀어온 상태로 되어있어 쉽게 꺼낼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개봉과 함께 향긋한 레몬향을 맡을 수 있었다는...
사이즈를 제어 보면 가로 145mm, 세로 120mm로 안경렌즈 기준으로 보았을 때 충분히 클리닝이 가능한 사이즈입니다.
본격적인 테스트를 위해 얼굴에 유분을 안경렌즈에 듬뿍 발라보았습니다.
헉!! 지져스... 도저히 못 봐주겠습니다.
클리닝 티슈로 스스쓱, 스스쓱 닦아 주니
투명한 렌즈로 돌아왔습니다.
과거의 경험을 기억해보면 먼지 안착, 안경 주변에 손을 움직이면서 묻어나는 지문 류등 일상생활에서
약간의 오염이 발생하는 경우 잠깐의 클리닝으로 깨끗한 렌즈로 환골탈태가 가능하지만,
화장품이나 얼굴에 나도 모르게 존재하는 유분이 렌즈에 많이 묻는다면 클리닝 시 움직이는 횟수가 조금 많아지게 됩니다.
깨끗한 렌즈를 위해서는 약간의 노동이 필요하니 인내하시기 바랍니다.
자. 같은 방식으로 스마트폰 강화유리 보호필름에 떡칠을 해보았습니다.
스마트폰을 자주 사용하다 보면 거의 사진과 비슷한 수준이 되는데요.
화장실 변기보다도 더러운 게 스마트폰 액정이라고 이야기하잖아요.
자우버 렌즈 클리닝 티슈를 사용하여 환골탈태를 시켜보겠습니다.
스스쓱.. 스스쓱 아... 스마트폰 면적이 있다보다 손 움직이는 횟수가 많아지네요.
구두를 닦는 심정으로 꼼꼼하게 닦아서 클리닝 동시에 99.9% 항균처리가 되는 1석 2조를 기쁨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자이스 Wipe와 틀린 부분이 물기가 남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자이스 Wipe의 경우 개봉 후 안경렌즈나 스마트폰 액정에 사용 시 한번 쓰윽하고 닦으면 물기가 남아 클리닝 작업 시
첫 번에 작업 후 남은 얼룩을 확인한 다음 두 번, 세 번 작업을 하게 되는데 오염을 클리닝 하는 게 아닌
티슈의 얼룩-얼룩-얼룩을 제거하는 느낌이 들곤 합니다.
그래서 물기를 확인하면 몇 초 정도 있다가 다시 닦아 사용하곤 하였는데 자우버 렌즈 클리너는 물기가 남지 않아서
정말 편했습니다. 닦는 동안 적은 양의 물기 살짝 보이지만 이네 증발을 하게 되더군요.
이 부분은 사진으로 담을 수 없는 영역이라 영상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마무리
자.. 지금까지 자우버 렌즈 클리닝 일회용 티슈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글 작성 중 2번이나 날아가는 문제가 발생하여 3번째 리뷰글 작성을 하고 있었는데요.
웃긴 건 3번 모두 내용이 틀리다는 점이네요. ㅎㅎ
암튼
자우버 렌즈 클리닝 티슈는 개봉하면 레몬향이 알코올이 날아가기 전에 클리닝 하라고 알려주는데요.
클리닝 작업 시 물기가 많이 남지 않아 한번만 스윽하고 닦아도 깨끗해지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자이스 Wipe 제품은 물기가 많아서 카메라 렌즈를 닦을 때 물자국이 남는 가슴 아픈 경험을 종종했었지만
이젠 안녕이네요.
그리고...
2017년 1월 자이스 렌즈 클리너의
폼알데하이드 검출 사건, 최근에 자동차 워셔액 개면 활성제 사용 등생활에 밀접한 제품에 안전성 이슈를 몇 차례 겪다 보니 제품을 구입하기가 힘든 부분이 있는데요.
자우버는 자가안전검사를 통한 결과를 공개함으로 안전성에 대한 신뢰를 주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자우버 렌즈클러닝 일회용 티슈 리뷰를 마칩니다.
리뷰를 마치니까 맘이 깨끗해지는 느낌이네요.. ㅎㅎ 다음에도 신박한 제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이 사용기는 에누리 체험단을 통해 업체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외부간섭없이 주관적으로 작성한 사용기입니다. "
구매링크 : http://www.enuri.com/p/30464012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Google play http://goo.gl/MHt7au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App store https://goo.gl/fioe6y
#일회용안경닦이티슈#자우버#렌즈케어#안경세척#렌즈클리닝일회용티슈#안경닦#선글라스안경딱이#안경세척#안경세정제
'하드웨어 이야기 > 기타 하드웨어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3M 프리젠터 JC-3000S (0) | 2018.10.22 |
---|---|
Lian-Li Armorsuit PC-P50R 보수 (0) | 2018.10.05 |
의외의 발견 - 엔보우 레인콘 미니가습기 (0) | 2018.09.30 |
카렉스 레인스톰하이브리드 와이퍼 (0) | 2018.09.17 |
파나소닉 람대쉬 면도기 ES-LT2A (0) | 2018.09.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