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리뷰하는 제품은..... 제품이 아닌 과일입니다. 그것도 맛인 귤~
김유신과일가게 협찬으로 제주도 산지에서 겨울 제철과일 제주감귤 5kg이 집에 도착되어 신선함을 맛보고 포스팅합니다.
집 근처에 과일을 판매하는 곳에서 사 온 귤들이 신선하지 않고 맛도 없고 귤을 좋아하는데 맛있는 귤을 찾을 수 없어 체험단을 모집하길래 신청했거든요.
그렇데 선정해주셔서 신선한 귤을 맛보고 제주 산지 배송 귤이 집 근처에서 파는 귤 하고 어떤 차이가 있는지 알아보고자 합니다.
식품 쪽 리뷰는 잘 못하는데... 그래도 솔직하게 포스팅해보겠습니다.
▶ 제주 산지 직송 맞니?
김유신과일가게 박스에는 정성스럽게 귤을 들고 있는 젋은 농부의 모습과 산지직송의 신선한 과일이 잘 어울리는 느낌입니다.
박스에 인쇄된 김유신과일가게에서 공급하는 귤은 40년 감귤농사를 해오신 제주 농가의 배순홍 님과 함께하고 있다고 하네요.
고객이 주문 시 직접 수확하여 배송하기에 3~4일 후에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송장에 제주도 주소가.... 딱!!!
시중에서도 귤을 박스체 구입해서 보면 박스 측면에 귤 상태에 대한 표시하는 항목이 있지만 상세하게 표시되어있지 않습니다.
판매 페이지 정보를 보니 다양한 크기가 혼합되어 배송된다고 명시되어있더군요. 실제 도착한 귤도 다양한 사이즈가 혼합되어있었습니다.
▶ 두근두근 박스 개봉
보통 귤을 구입할 때 집 근처에서 과일가게나 한산림이나 초록마을 매장에서 귤을 박스체 구입해서 먹고 하는데 보통 박스에 귤이 담겨있는 것에 비해 김유신과일가계는 완충제를 위/아래에 넣어 운송 중에 파손되는 것을 최소화해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배송해주셔서 신선함이 유지되는 거 같은 느낌이....
5kg 박스에 담기 귤을 살펴보면 대부분 알이 큰 귤을 넣고 무게를 맞추기 위해 다양한 크기의 귤이 혼합되어 있는데 대체적으로 큰 편이네요.
▶ 산지직송의 신선함
귤껍질에 묻어있는 하얀 가루는 농약이 아닌 수확 전에 뿌리는 귤껍질 보호제 칼슘제로 인체에 무해하며 흐르는 물이나 중성세제로 세척 시 제거가 되며 안심하게 먹을 수 있을 수 있습니다.
기존에 시중에서 구입한 귤(왼쪽)은 멀리서 봐도 표면이 반짝반짝한데 비해 김유신과일가게 귤(오른쪽)은 착색, 코팅 처리를 하지 않아 광택 덜나는데 육안으로 보았을 때 잘 보이는 것이 사진을 찍어 확인해보면 생각보다 차이가 느껴지지 않네요. ^^
▶ 맛은??
시중에서 판매하는 강제로 후숙한 귤을 까서 먹어보면 맹하거나 신맛이 느껴지는데 반해 김유신 과일가게 귤을 10 브릭스 이상 1등급 고당도 감귤만 선별하여 보내준다고 하는데 실제 먹어보면 당도가 많이 느껴집니다.
하루에 4~5개 정도를 평균적으로 먹는 편인데 신맛이 나는 귤이 없어서 좋네요.
▶ 귤에 대하여 알아야 할 점.
귤은 면역력 강화 / 피부미용 / 피로회복 / 변비 예방 / 골다공증 예방 / 항암효과 / 혈관건강 / 감기 예방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100g당 39Kcal인 귤은 칼로가 낮아 비만인 사람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과일이지만 귤 3.5개 먹는 것이 밥 한 공기 먹는 칼로리(143kcal)와 비슷하니 과하게 드시는 걸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당분이 많은 과일이기에 먹은 후 혈당이 올라갈 수 있으니 당뇨병 환자는 당 수치 상승에 주의가 필요한 과일이니 참고하시고 적당히 드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 외 김유신과일가게에서는 귤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도 소계를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지금까지 김유신과일가게의 제주도 산지직송 고당도 감귤 직접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신선하고 맛있는 감귤을 먹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 이 포스팅은 김유신과일가게로부터 상품을 제공받고 직접 먹어본 느낌을 포스팅으로 남겼습니다. "
구매 링크 : smartstore.naver.com/gurifruits/products/5261999255
#제주노지감귤 #제주감귤 #감귤 #제주귤 #노지감귤 #산지직송 #귤한박스 #뚜비뚜비뚜바 #idsam209 #v92af0c07
'먹거리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죽이야기 상계백병원점 방문포장 후기 (0) | 2023.04.30 |
---|---|
죽을 짜먹는다고??? 짜먹는죽 짜죽!!! (0) | 2023.04.13 |
토박이마을 쪼랭이 고기만두 & 김치만두 드셔봐요~ (0) | 2020.12.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