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이야기/헤드셋 | 스피커 | 이어폰

브리츠 BE-M150 PLUS 스테레오 블루투스 스피커

by 뚜비뚜비뚜뚜바 뚜비뚜비뚜뚜바 2021. 7. 30.
728x90
반응형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브리츠에서 출시한 스테레오 블루투스 스피커 BE-M150 PLUS입니다.

 

사운드 바 디자인에 40mm 스피커 2개와 패시브 라디에이터 2개로 최대 30W 출력으로 실내에서 듣기에 충분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제품인데요.

 

리뷰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뷰~ Start!!

 

 

    패키지 & 스펙 정보              

브리츠 BE-M150 PLUS 스테레오 블루투스 스피커 패키지에는 제품의 이미지와 제품의 포인트 정보를 반복적으로 표현하고 있는데요.

패키지 바닥면에 모든 정보가 있어 대표적으로 살펴보면 블루투스 5.0, RMS 3W, 핸즈프리, 2 채널 스테레오, 3.5mm AUX, TF Card 지원, 패시브 라디에이터, 배터리 내장 등의 포인트 설명과 스펙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스펙 정보를 살펴보면...  

블루투스 버전 5.0 / 드라이버 유닛 40mm X2, 패시브 라디에이터 X2 / 출력 3W / 배터리 600mAh / 충전 시간 약 2시간 / 재생 시간 볼륨 50% 기준 약 3시간 / 핸즈프리 지원 / 음성안내 지원 / Aux 및 TF card 지원  / 크기 280 x 60 x 45mm / 무게 290g 내용 그리고 간단한 제품의 특징이 인쇄되어있습니다.

제품은 BE-M150 PLUS 스피커 본체, MicroUSB to A 충전 케이블,  AUX 케이블 / 전용 파우치 / 사용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깔끔한 전용 파우치 모습.

 

 

    제품 살펴보기            

브리츠 BE-M150 PLUS 스테레오 블루투스 스피커 외형을 살펴볼 수 있는 360도 회전 뷰입니다.

사운드 바 외형을 가지고 있는 브리츠 BE-M150 PLUS 스테레오 블루투스 스피커는 양쪽 사이드에 RMS 3W 출력의 40mm 드라이브와 안쪽에 패시브 라디에이터로 조합의 포터블 제품으로 스마트폰과 노트북의 소리를 큰소리로 들을 수 있는 사운드를 들려주는데요.

블루투스 스피커를 거치 시 삼각형 느낌으로 스피커 유닛이 살짝 상향으로 향하게 디자인된 게 특징이며 스피커 하우징은 러버 코팅 처리가 되어 부들부들하고 오염이 덜 묻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바닥면에는 미끄럼 방지를 위한 패드가 부착되어있지만, 면적이 넓지 않아 뭔가 조작을 할 때 살짝 흔들리긴 하지만, 소리를 듣는 데에는 큰 문제는 없는 편입니다.

스피커 상단에 위치한 전원 On/Off, 재생/일시 정지, 전화 받기, 끊기 기능을 하는 멀티펑션 버튼과 볼륨 및 트랙 이동을 담당하는 버튼으로 구성된 3 버튼 컨트롤러로 구성과 스피커 뒷면에는 MicroUSB 충전 단자와 TF Card 소켓, AUX 연결 단자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브리츠 BE-M150 PLUS 스테레오 블루투스 스피커는 약 308g 무게와  280 x 60 x 45mm 크기로 휴대성이 좋은 편입니다.

 

 

    제품 특징            

 

▶ 페어링

최초 사용 시 멀티펑션 버튼을 눌러 전원이 켜지면 자동으로 블루투스 페어링 모드로 진입을 하며 스마트폰 블루투스 리스트에 나타나는 "Briz M150PLUS"를 선택해주면 페어링이 완료되며 최초 페어링 이후에는 블루투스 스피커 전원을 켜면 오토페어링으로 연결 및 전원 On에서 페어링까지 연결 과정을 영어 음성안내로 알려줍니다.

 

▶ 충전과 사용

BE-M150 PLUS는 600mAh 배터리 내장으로 완충까지는 2시간이 소요되며, 전원 충전 시에는 전면 그릴에 Red LED로 점등되며 완충 시에는 LED Off로 표현됩니다.

완충된 스피커는 50% 볼륨으로 사용 시 최대 3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스피커 그릴 전면에 Blue LED가 점멸하며 작동 상태를 알려줍니다. 

 

 

▶ 컨트롤 기능

제품 상단 중앙에 위치한 3 버튼 컨트롤러는 멀티펑션 버튼으로 전원 On/Off, 재생/일시 정지, 전화 통화 / 끊기, +,/- 버튼으로 짧게는 볼륨, 길게는 트랙 이동이 가능합니다.

 

▶ AUX 및 TF card 사용

블루투스 사용 중에 AUX 또는 TF Card 사용하게 되면 우선으로 사용하게 되는데요.

AUX 연결은 외부의 사운드 신호가 입력되어 들려주기에 연결된 기기 컨트롤은 불가능하고 스피커 자체 기능인 볼륨 조절과 재생/일시 정지 버튼으로 재생되는 소리를 잠시 Off 시키는 기능이 가능합니다.

TF Card에 메모리에 저장된 MP3 파일을 블루투스 제어와 동일하게 볼륨, 트랙, 재생/일시 정지 등 제어가 가능하며 매뉴얼이나 인터넷 상의 상세 설명에 언급은 없지만, 대부분의 TF Card 지원 제품과 동일한 최대 32GB 용량까지 사용이 가능할 거로 판단되네요. 

 

 

    사운드 시연   

사운드 시연 테스트를 위해 다양한 음악을 접해보고 음악에 베이스 강조 또는 강조되지 않는 음악을 선별하여 영상에 담아보았습니다.

음악 재생은 1) Dua Lipa - Physical, 2) Mariah Carey - Hero, 3) Queen - We are the champions, 4) Twisted Sister - We're Not Gonna Take it 순으로 진행되며 40mm 풀 레인지 스피커의 음색이 중고음 성향이기에 베이스가 가미된 음악의 경우는 파워풀한 느낌을 주지만 베이스가 없는 음악의 경우는 밋밋한 느낌을 줍니다.

전체적으로 최대 3W 출력이기에 멀리서 큰 소리로 듣는 용도가 아닌 근처에서 적당한 소리로 들을 수 있는 제품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브리츠 BE-M150 PLUS 스테레오 블루투스 스피커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브리츠 BE-M150 PLUS 스테레오 블루투스 스피커는 2만 원대 스테레오 블루투스 스피커로 심플한 디자인에 블루투스, AUX, TF Card 활용이 가능하기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대체로 밋밋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중고음에 치중된 풀 레인지 스피커를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보완해주고 있습니다.  

 

휴대가 가능한 파우치를 제공하고 있어 간편한 휴대가 가능하니 야외 또는 실내에서 스마트폰이나 노트북의 부족한 사운드를 대신하여 나름 괜찮은 사운드를 들려줄 수 있는 가성비 제품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리뷰를 마칩니다.

 

계속해서 신박한 제품 리뷰를 이어가겠습니다.

 

" 이 사용기는 브리츠인터내셔널 주식회사로부터 제공받아 작성한 사용기입니다. "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BE-M150PLUS #스테레오 #블루투스스피커 #뚜비뚜비뚜뚜바 #idsam209 #v92af0c07

728x90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