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이야기/헤드셋 | 스피커 | 이어폰

브리츠 Britz BZ-LT50SP 블루투스 휴대용 LED 무드등 스피커

by 뚜비뚜비뚜뚜바 2023. 7. 18.
728x90
반응형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브리츠에서 출시한 Britz BZ-LT50SP 블루투스 휴대용 LED 무드등 스피커입니다.

 

야외 캠핑이나 나들이 시 휴대용 LED 무드등과 블루투스 스피커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은은한 LED 라이팅과 52mm 드라이브의 3W 출력의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실내 또는 야외에서 활용도가 좋은 제품인데요. 

 

리뷰를 통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리뷰~ Start!!

 

 

    패키지 & 스펙 정보            

브리츠 Britz BZ-LT50SP 블루투스 휴대용 LED 무드등 스피커 패키지에는 제품의 실물 이미지와  LED 모드 램프와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을 강조하는 문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내 또는 실외에서 활용 예시를 볼 수 있는 컨셉 사진 모습 그리고 다른 면에는 제품의 컬러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 중 해당하는 컬러를 표기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색깔 구분은 스트랩이 부착된 제품 상단부의 실리콘 커버의 컬러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패키지에 인쇄된 스펙정보를 살펴보면..

블루투스 버전 5.3, 스피커 유닛 52mm, 출력 : 최대 3W, 배터리 내장 : 1800mAh 리튬이온 배터리, 음악 재생 : 50% 볼륨 사용 시 약 8시간 사용 가능, 충전 시간 : 약 4시간, 크기 : 지름 77mm X 높이 230mm, 무게 : 245g, 그 외 IPX4 생활방수를 지원하는데요.

IPX4 란?  방진(먼지) 기능은 없으며 스프레이 형태로 분산되는 액체를 모든 방향에서 보호하는 등급으로 완벽한 방수 기능이 아니기에 사용에 주의가 필요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측면에 인쇄된 포인트 정보.

제품 구성은 브리츠 Britz BZ-LT50SP 본체, 사용 설명서, USB-C to A 충전 케이블로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 살펴보기            

브리츠 Britz BZ-LT50SP 블루투스 휴대용 LED 무드등 스피커는 지름 77mm에 높이 230mm으로 살짝 통통한 텀블러 느낌의 디자인으로 타공처리된 스피커 부분을 기준으로 위쪽으로는 컨트롤 버튼, 아래쪽은 LED 램프로 구분이 됩니다. 

나름 두께가 있는 편이네요. 

Britz 로고가 인쇄된 원통형 확산판은 LED 라이팅이 은은하게 비추는 효과를 연출하는데 LED 랜턴이 아니기에 그렇게 강한 빛을 발산하진 않습니다.

컨트롤 버튼은 LED On/Off 기능, 볼륨 또는 트랙 이동, 전원 On/Off 및 재생/일시 정지 버튼으로 구성되어 복잡하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편입니다.

제품의 바닥면은 올려놓고 쓰거나 매달아 놓고 사용 시 빛이 더 확산되게 활용되는 원통형 디자인으로 제품의 모델명과 각종 인증번호, 배터리 용량,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가 인쇄되어 있어 긴급하게 AS를 받아야 할 때 도움이 될 거 같네요.

실리콘 소재가 사용된 스트랩은 두께는 있지만 길지 않아 손가락 2~3개를 넣어 휴대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스트랩이 있는 부분은 USB-C 충전 포트가 내장된 부분을 가려주는 커버 형태로 비틀어 분리하는 디자인으로 IPX 생활 방수를 위해 외부로 노출되는 부분은 가린 느낌입니다.

USB-C 케이블을 이용한 충전 시 전면 그릴 부분에 Red LED로 표기되며 완충 시에는 LED Off로 블루투스 연결 시 Blue LED로 표현됩니다.

타공 부분으로 보이는 스피커 유닛 구성을 보면 수평으로 부착된 52mm 드라이브 소리를 좌우로 반사시키는 구조로 되어 전방향으로 균일한 소리를 들려주네요.

필자가 추측하는 스피커 내구 구조 모습.

 

 

    사용 느낌       

블루투스 연결을 하여 시연을 해보니 생각했던 대로 360도 방향으로 균일한 소리를 들려주며 3W 출력이지만 드라이브 유닛이 사이즈가 있어서 그런지 약간의 베이스도 느껴집니다.

출력이 낮아서 빵빵한 사운드를 원하시는 분들에겐 부족함이 있지만 실내 또는 야외에서 근접해서 듣는 용도로는 괜찮은 편이어서 스마트폰 스피커 출력보다 안정적으로 들리네요.

제품의 포인트 기능인 LED 램프 기능의 경우 은은한 조명효과로 버튼을 2초 이상 누르고 있으며 밝기를 살짝 줄여주는 디밍 기능이 있지만 미세하게 차이가 느껴지니 필요에 따라 조절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브리츠 Britz BZ-LT50SP 블루투스 휴대용 LED 무드등 스피커의 특징은 블루투스 전원 On/Off와 상관없이 LED On/Off가 가능한 점인데요.

밝기가 LED 랜턴 느낌은 아니지만 꽤 은은한 조명효과를 보여주는데 출장 중에 다대포 해수욕장 근처에 머물 일이 있어 잠깐 들려봤는데 해가 떨어지는 시간대라 햇빛이 있어서 그런지 LED 램프가 밝게 보이진 않네요.

해가 떨어진 시간대라면 주변을 밝혀주는 LED 랜턴으로도 사용이 가능할 거 같은 브리츠 Britz BZ-LT50SP 블루투스 휴대용 LED 무드등 스피커 모습.

 

 

    마무리     

지금까지 실내 또는 야외에서 은은한 조명효과를 내는 블루투스 스피커 "브리츠 Britz BZ-LT50SP 블루투스 휴대용 LED 무드등 스피커"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Britz BZ-LT50SP 블루투스 스피커는 디자인과 기능이 괜찮아서 실용적인 제품인데요. 

 

18650 규격의 1800mAh 리튬 이온 배터리를 사용하고 있어 LED 램프와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을 동시에 사용하는 경우 스펙의 사용 시간보다는 조금 짧겠지만 최소 2~4시간 정도는 충분히 사용할 수 있기에 은은한 분위기와 더불어 사운드를 들려주는 분위기 메이커로 괜찮은 제품을 찾으신다면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리뷰를 마칩니다.

 

계속해서 신박한 제품 리뷰를 이어가겠습니다.

 

" 이 사용기는 브리츠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사용기입니다. "

 

#브리츠 #Britz #LT50SP #블루투스스피커 #휴대용 #LED #무드등 #스피커 #뚜비뚜비뚜뚜바 #idsam209

728x90
반응형

댓글